=========흰나리방==========


세번째 흰나리의 미술교실  
http://sunfil.byus.net

드디어 맘에 드는 미술교실 홈페이지를 완성하였다.
북천 향우회 홈페이지랑 같은 레이아웃으로 만들었지만 상단 이미지는 페이지마다  다르게 만들어 보았다.
학생들에게 웹공간에서도 도움이 되는 교사이고 싶다.
4년만에 리뉴얼한 흰나리의 홈  
4년만에 리뉴얼 하게 된 흰나리의 홈이다. 호스팅 회사를 바꿔 기존의 데이터 들을 이사 시키고 도메인도 등록했다. 만드는 내내 재미도 있었고 궁금한것도 넘 많았는데 남에게 쉽게 물어 보질 못했다. 예전에 심하게 질문을 해서 망신 당한 아픔이 있기에...혼자서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하나하나 오류를 해결해 갔다.  홈 전체의 글 색을 바꾸고 싶어 고민하고 혼자 스타일 시트도 수정해 보고 했었지만 생각보다 쉽게 되질 않았다. 클로버님의 가르침을 적용해 보았더니 1초만에 해결이 된다. 역시 아는 만큼 보이나 보다.
제로보드 스킨을 나에게 맡게 수정 하는 재미도 엄청나다. 내일도 이곳 저곳을 수정해 보아야 겠다. 첨 홈을 가지게 된 날 보다 더 설레는 건 아마도 내 손으로 집을 지어 그런가 보다.
향우회 홈페이지  
http://xn--pr3b01o6zemykb7a.com

북천 향우회 홈페이지를 만들게 되었다. 메인 이미지를 북천에 있는 부모님 별장 입구 장승으로 했다. 닷 네임에 처음 등록한 재부 북천 향우회.com 이 맘에 안들어 수정을 하려 했는데 국제 도메인은 24시간이 지나면 수정이 안되는 것이다. 그래서 북천 향우회.com 이라는 도메인 하나를 더 사서 멀티 도메인으로 연결을 해보았다.
몇일 고생을 했더니 돌아오는 수입이 너무 큰 홈페이지 였다. 이러다 흰나리 부자가 되는건 아닐까 싶다.
강향자 선생님의 일본어 교실  
http://hyangja.com

작년에 선생님께서 수업연구를 하셨는데 그때 자료를 만든다고 조금 도와드렸더니 학교로 엄청난 선물을 보내셨다. 어찌나 부담이 되는지...이번에 조금 갚아 드린것 같아 맘이 편하다.  남편의 산사랑 홈과 같은 형식으로 만들고 색상만 선생님과 어울리는 화사한 보라로 바꿔 보았다. 포샾에서 이렇게 쉽게 색상도 바꾸고...이젠 홈피 만드는 작업이 재밌다.
만드는 건 힘들어도 완성 되었을때의 기쁨과 받는이의 기쁨을 생각하면 정말 보람있는 일임에는 틀림없다.
현대증권 산사랑 동호회  
http://wonheui.byus.net

선이님 홈을 통해 알게 된 클로버님께 너무나 많은 것을 배우고 얻었다.
클로버님은 나에게 고기 잡는 법을 가르쳐 주신 소중한 분이시다.
하루 밤을 꼬박 새며 신랑의 산사랑 동호회 홈피를 리뉴얼 해 주었다. 이번 홈은 노프레임 홈으로 아주 깔끔하다. 게시판 마다 서버 이미지도 달리 해서 변화를 주고 메뉴도 플래시로 만들어 보았다. 산사랑 동호회 회장이 된 신랑에게 이 정도의 선물을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박은숙 선생님의 수업 연구 발표자료  
http://sunfil.byus.net/swish/pysend.swf

예전 친정 엄마와 함께 근무하셨던 박은숙 선생님과 같이 근무하게 되었다.
선생님께서 수업 하시는 모습이 어찌나 멋진지...촬영 내내 선생님께 반하고 만 흰나리였다. 수업 장면을 영원히 남겨 드리고 싶어 이렇게 만들어 보았다.
  1 [2][3]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daerew

위로... 메인으로...